※ 애국지사 백범 김구 선생님의 사주팔자.
오늘은 67일번째 현충일을 맞이하여 사주가 그리 안 좋다는(?) 백범 김구 선생님에 대해 알아보겠다. 그리고 백범 김구 선생님을 살해한 안두희의 사주도 알아보겠다. 그리고 진짜 사주가 안 좋은지 아니면 그냥 썰인지도 알아보겠다.

출저 : 독립기념괌
출생 : 1876년 8월 29일
사망 : 1949년 6월 26일
"나의 소원은 우리나라 대한의 완전한 자주독립이오."
백범 김구

김구선생님 사주
※ 3. 사주 분석
1) 김구 선생님이 태어난 시간은 잘 모르겠지만 애국심이 있으며, 젊은시절 운이 안 좋았던 것을 감안할 경우 시주(時株)가 관(官)과 흉신(凶神)으로 있을 것으로 예상하여 자시(子時)로 추정. 그리고 초대 공군참모총장을 지낸 김신 장군이 김구 선생님의 아들이니, 자녀 자리에 관이 있을 것이라고 판단.
2) 어느 종교인(?)집에 입양되어 두들겨 맞아 죽은 정인이와 마찬가지로 재성(材星)이 기신(忌神)으로 작용하는 사주이다. 그래서 해자축(亥子丑)에 식상(食傷)으로 흐르는 23-43대가 고달프다. 물론 그 이후도 녹록치는 않다.
3) 이 사주에서 수호신은 동료를 상징하는 비견(比肩), 전통과 정통성을 뜻하는 정인(正印) 그리고 국가와 사회를 뜻하는 정관(正官)이다. 그런데 안타갑게도 ㅠ 대운에선 천간(天干) 이든 지지(地支)든 계속 흉신이 따라온다. 진짜 살맛 안 나겠다 ㅠ.
※ 4. 김구 선생님의 인생 분석
1) 3살때부터 편인 도식(偏印 倒食)운인 정유(丁酉)대운(大運)으로 지삭된다. 처음부터 운이 없는 것 같다. 그래서 3-4살 때부터 천연두를 앓으셨다 ㅠ.
2) 김구 선생생님이 13세가 되던 해에 김구 선생님의 아버지가 뇌졸증으로 쓰러진다. 원래 겁재(劫財) 운이 오면 아버지에게 안 좋은 일이 일어난다. 역시 이 대운에서 되는 일이 없다 ㅠ. 결국 과거도 떨어지고 만다. 수호신인 비겁(比劫)이 들어오면 좋을 줄 알았는데 겁재라서 그런 것이다. 겁재 무술(戊戌) 대운에서 일본인 하나도 도륙한다. 겁재운이니 남의 목숨을 빼앗게 되는 것이다.
3) 23세부터는 비견(比肩)운이 들어와 절에 숨어들어가게 된다. 수호신 운이 오니 옥에서 탈출도 하고, 계몽운동과 독립운동을 하게 된다. 비견이 와서 인성(印星)을 쓸 수 있게 되니, 교육과 독립운동에 전념하게 된다.
4) 33세부터 43세까지 흉한 운이 들어오니 또 다시 위기가 찾아온다. 해양세력(子)인 니뽕(일본)의 칼날(庚)이자 상관(傷官)운이 들어오니 안악사건으로 인하여 김구선생님을 위협한다. 이때 감방에서 고생도 하시고, 여러 사람들을 만나면서 독립운동에 대한 의지를 더 키워나가게 된다.
5) 43세부터 또 다시 수호신인 비견이 온다. 자축(子丑)合토(土)로 흉신을 묶어버리고, 천간에서 온 신금(辛金)도 병신(丙辛)合水(합수)로 묶여버린다. 비견운이 커지고 재성이 커진 비견에 치이게 된다. 그러니 사람들이 많이 몰리고 독립자금을 모아서 독립운동을 전개하게 된다. 1919년~1920년에 김구 선생의 대운이 바뀌니 이런 일이 일어난 겄이다.
6) 53부터는 오는 임인(壬寅) 대운에서는 김구 선생님의 대운에 관운이 오게 되어 독립에 대한 열망을 더 구체화 시키게 된다. 1930년대부터는 본격적으로 군대를 조직해서 일본에 저항하게 된다. 친일파들과 일본수괴들을 처단하면서 민족 정기를 바로 세우는 일에 압장서게 된다.
7) 63세부터 바뀌는 계묘(癸卯) 대운은 편관(偏官)운으로 위험한 운이지만 관운이므로 임시정부 주석에 취임하여 본격적으로 독립운동을 전개하게 된다. 그리고 편관의 시퍼런 칼날은 일본을 향하게 된다. 그리고 이 대운에서 안두희라는 녀석(?)의 총을 맞아 사망하게 된다. 그날이 기축(己丑)년 경오(庚午)월 정해(丁亥)일이었는데. 편인(偏印)인 오화(午火)와 정화(丁火)로 가득한 날에 알던 사람(己丑)인 안두희의 총을 맞고 서거한다. 참고로 안두희는 을축(乙丑)일주로 김구 선생님 입장에선 편관에 해당한다.
8) 안두희도 병자(丙子)년 편인년인 자수(子水)가 오는해에 정의봉을 맞고 처단된다.
※ 5. 김구 선생님이 남긴 말씀
"相好不如身好 身好不如心好 心好不如德好"
("잘생김은 건강한 몸 못하고, 건강한 몸은 심상보다 못하고, 심상은 덕상보다 못하다.")
김구 선생님
마음이 바뀌고 마음을 다스리는 법을 알면 모든 것이 바뀐다는 말씀이다. 분명히 마음법의 원리를 깨달으신 것 같다.
그런데 현실은 잘생기고 예쁜 사람이 대우 받고, 그 다음에 몸 좋은 사람이 대우 받는다.
댓글